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국내 첫 아트 컬레버 매장 가나아트파크점 오픈

by 환영해유 2024. 7. 29.

스타벅스, 국내 아트 컬레버 매장 가나아트파크점 오픈

 

↘↘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4년 7월 31일 경기도 양주시에 국내 첫 아트 컬래버레이션 매장인 '가나아트파크점'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 매장은 국내 최대 미술 에이전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하여 예술 작품과 다양한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매장 구성 및 특징


가나아트파크점은 지상 1층과 2층, 그리고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87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층에는 포린트 베이커리 소속 작가들의 전용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픈 전시로는 최근 스타벅스와 아트 컬래버레이션 MD를 선보인 '청신' 작가의 기획 전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술 작품 및 전시


매장 내 고객 공간에는 스타벅스만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며, 벽, 기둥, 천정에는 다다스 작가의 NFT artwork, 김태중 작가의 디지털 페인팅, 곽철안 작가의 조각 작품, 신예진 작가의 설치 작품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매장 외부에는 임지빈 작가의 작품이 전시됩니다.

 

 

 

특별한 공간


2층은 노후화된 별장 건물의 '다락'을 예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변화시켜, 스타벅스 스페셜 스토어인 가나아트 파크점의 콘셉트를 강조했습니다. 

 

이 공간은 젊은 아티스트들이 창작 놀이터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의 가나아트 파크점

 

 

특별한 메뉴 및 상품


가나아트 파크점에서는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와 푸드, MD 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작가들의 전시를 통해 가나아트 파크점이 예술이 살아 숨 쉬는 공간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비전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와 예술이 만나 더욱 아름답고 따뜻한 공간으로 고객들께 새로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 특별한 매장을 기획했다"며, 향후 젊은 예술 작가들의 작품을 가나아트 파크점에서 꾸준히 선보여 많은 고객들께 사랑받는 예술이 살아 숨 쉬는 공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이 매장은 스타벅스의 9번째 스페셜 스토어로, 특별한 장소에 스타벅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매장이 될 것입니다.

 

커피를 좋아하시고 예술을 사랑하시는 사람이라면 이제 가나아트 파크점에서 예술과 커피가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국내 아트 컬레버 매장 가나아트 파크점 오픈 소식을 전하면서 간단하게 요약해 드렸습니다.

 

 

 

 

끝.